본문 바로가기

take a trip

[일본] 오키나와 2017.04.29-05.02

나를 좋아해주는 남펴니와 미리 계획한 3박4일의 오키오키나와여행 :)

잘 다녀와씁니다 ♬

 

2017년 5월의 황금연휴를 맞이하여 여행을 다녀왔다.

여행을 가기전에 숙소, 비행기, 환전 등을 미리 다 해놔서 여행이 끝난 후에 경비에 대한 부담감이 없었다.

 

▲ 나하 시내의 거리

 

 

 

 

 

기대했던 프랑프랑, 나하시내 일정을 잡은이유_ 프랑프랑 구경을 가기 위해서^^

미키식판은 정말 핫한가 보다. 다들 하나씩 구매하더라 ㅎㅎㅎ

아직 우리에게 소윤(소영+윤식)이가 없지만, 나도 괜히 하나 구입했다. 분홍이로 큭

소윤이가 아들이면 어뜩하지? 그럼 다시 파랑이로 사주께 ^^^^^

파랑이 사러 아빠랑 셋이 일본 또 다녀오자? 힛

 

 

 

 

 

▲ 핫 하다는 블루씰 아이스크림, 자색고구마 맛, 소금 맛  

일본가면 다들 사먹길래 나도 사먹어 봤는데 나에겐 그냥 아이스크림 맛

 

 

 

 

 

▲ 한적한 나하시내의 거리

 

 

 

 

 

 

 

 

 

 

코우리해변, 수영준비도 하지 않고 바로 물속으로 뛰어든 남편, 덕분에 하루종일 척척한 상태로 다니셨다 ㅎㅎㅎ

찝찝했을텐데..... 그래도 물만나 좋단다 ^^^^^^^^^^

 

 

 

 

 

 

 

 

 

 

핑크머메이드 스노쿨링... 장비를 사려다가 앞으로도 많이 못할 것 같아서 업체끼고 즐겼다.

키는 커다란게 무섭다고 징징댔더니 남편은 그런 내 모습이 웃겨죽겠다고 깔깔깔 호호호 히히히

그래도 오빠라고 ㅋㅋㅋㅋㅋ 나를 챙기랴, 니모도 보랴, 물놀이도 하랴, 바쁘다 바빠 ㅋㅋㅋ

 

 

 

 

 

 

 

 

 

 

쏘앤씩 두번째 해외여행지 오키나와 당첨! 즐길 수 있는 여건과 환경이 될 때 더 많이 즐겨야겠다!

그러는 의미에서 다음의 여행지는 강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