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쏘앤씩

[쏘♥씩] 2015.12.09 이케아 나들이

2015년 마지막 반차와 함께 오빠와 이케아 나들이 다녀왔어요 :) :) :)

회사에서 각자 간단하게 먹고 이케아에서 함께 점심을 먹었지요. 쏘앤씩 즐거웠던 나들이 시작!

 

​​

오늘도 은근자상맨 출동하셨다! 잔소리쟁이라고 하지만 늘 잘 챙겨준다. 이제 먹기 전에 나도 한입 주면 어때? 히히힛

 

 

 

 

 

​훈제연어샐러드와 김치볶음밥, 샐러드! + 커피와 쪼꼬렛은 서비스로 먹었다.

 

 

 

 

 

 

 

 

 

남자와 여자는 다른가보다. 나는 예쁜 디자인부터 보는데 오빠는 이것저것 구경하면서 만져보며 안을 열어보고 밑으로 빼보며 실용성부터 본다.

 

 

 

 

누가 보면 자기 방인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는 나보다 더 잠탱이다. 요즘은 졸면서 데이트한다. 쳇.....

매일 혼나면서도 조는거 보면 진짜 피곤하긴 한가본다........ 방학을 자주 줘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일 낮에 함께 손잡고, 걷고, 보고, 같은 공간에 있다니........ 매우 즐거웠다.

 

 

♥오늘도 쏘 해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