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쏘앤씩

[쏘❤️씩] 윤식 생일퐈티 :)

HAPPY DAY

 

 

 



2016.03.23 처음 맞이하는 오빠의 생일:)

함께 맞이할 수 있는 것도 기쁜데, 앞으로도 오빠의 생일을 함께 기념 할 수 있음에 감사했다.

 

나의 서프라이즈 생일파티 계획은 무궁무진 했으나 갑작스레 집 보러 오라는 연락으로 갈비를 후다닥 먹고 부평으로 달려가야만 했다.

 

생일선물로 좋은 집 하나 똭 주셨으면 좋았겠지만, 오늘도 우리의 신혼집을 얻을 수 없었다. ㅠㅠㅠㅠㅠ

집아, 어디 있니? ㅠㅠㅠㅠㅠ

 

다시 오빠의 집으로 돌아와 오빠가 화장실 간 사이 주섬주섬 준비한 것들을 붙이고 있는데 걸려버렸다....

에이 모르겠다. "오빠 풍선불어" 하며 뻘쭘함에 풍선을 넘기고 어설픈 서프라이즈 파티는 마무리가 되었다.

 

오늘도 그는 피곤하다. 꼬깔도 써야하고 사진도 찍어야 하고 ㅎㅎㅎㅎㅎㅎ

마음에 들때까지 다시다시를 반복하고 또 반복하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사랑하고 축복해